핫타임뉴스

이번 주말은 ‘곡성 아이스크림 페스티벌’에서 놀고 먹자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7/11 [09:24]

이번 주말은 ‘곡성 아이스크림 페스티벌’에서 놀고 먹자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7/11 [09:24]

오는 7월 15일부터 7월 17일까지 전남 곡성군 레저문화센터에서 ‘아이스크림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서는 대표적인 여름 제철 콘텐츠인 아이스크림과 물놀이를 실컷 즐길 수 있다.

 

곡성군에서 올해 새롭게 열리는 피서객 취향 저격 축제로 행사장 전체가 워터 슬라이드, 버블 슬라이드, 수영장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행사장 내 물놀이 시설은 전부 무료로 운영된다. 어린이 전용 시설도 별도로 마련돼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샤워실, 탈의실, 물품 보관실 등 각종 편의 시설도 부족함이 없다. 역시 이 또한 모두 무료다. 나만의 아이스크림 페스티벌을 즐기고 싶다면 개인용품을 준비해와도 좋다.

 

축제장 내에는 곡성 청년들과 상인들이 준비한 다양한 아이스크림, 음식, 주류 판매점이 입점한다. 여름철 제철 야식인 치맥부터 곡성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와사비 아이스크림까지 준비되어 있다.

 

저녁에는 열대야를 날려버릴 신나는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개막 첫날인 15일에는 ▲가수 김현정, 김동명의 공연이 18시부터 펼쳐진다. 16일에는 ▲가수 채연, 김창렬의 EDM 파티가 몸을 흔들게 한다. 마지막 날은 ▲가수 다이나믹 듀오가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축제를 기획한 군 관계자는 “이번 주말 곡성 아이스크림 페스티벌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놀고 먹고 뛰고 흔들고 하루종일 즐기다 가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