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농경철기문화 테마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무더위 탈출해요!”7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 쾌적한 환경 위해 하루 200명 제한
포항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9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농경철기문화 테마공원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을 위해 어린이 물놀이장을 무료로 개장?운영한다고 밝혔다.
기계면 봉계리에 위치한 어린이 물놀이장은 낙수 및 분수시설이 갖춰져 있어 물놀이장을 이용하는 아이들이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으며, 농경철기문화 테마공원 문화교육관 및 체험관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놀이활동을 제공하고 있어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이용객들의 편의를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운영기간은 7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루 2회(오전 10:00~오후 12:30, 오후 13:30~오후 16:00) 운영된다. 다만 매주 월, 목요일은 시설물 점검 및 청소 등을 위해 휴장한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일일 입장객은 200명(오전 1회차 100명, 오후 2회차 100명)으로 제한해 운영하며, 미취학아동은 반드시 보호자를 동반해야 한다. 입장일 기준 7일 전부터 사전 전화예약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물놀이장 이용 시 수질관리를 위해 물놀이 전용 아쿠아슈즈를 착용해야 하며, 음식물 반입 및 취사, 음주 등이 금지된다. 정부 지침에 따라 실외에서도 1m 거리 유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며, 물놀이장 외 실내시설 이용 시에는 마스크를 꼭 착용해야 한다. 포항시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수질관리와 안전사고 예방 등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