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공회의소는 12일 상주실내체육관(신관)에서 ‘상주상공회의소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임이자 국회의원, 경상북도 이달희 경제부지사, 강영석 상주시장, 안경숙 상주시의회 의장 외 16명의 시의원 그리고 문충도 대한상공회의소 부회장을 비롯한 회원사 및 기관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지난 10년 동안 상주상공회의소가 걸어온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홍보영상 시청에 이어 지역경제와 상공회의소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들에게 표창 및 감사패 전달 그리고 상주상공회의소 10년사 책자 증정식 등 앞으로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상주상공회의소의 미래 비전을 보여주었다.
권택형 회장은 기념사에서 “상공회의소 10주년 기념식을 계기로 회원 간 결속을 다지고 기업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협력·발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으며,
축사에 나선 임이자 국회의원은 지금까지 지역경제발전과 상주상공회의소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상주시 경제발전을 위해 정부차원의 지원을 적극 이끌어내겠다고 약속했으며 문충도 대한상공회의소 부회장, 이달희 경북도 경제부지사, 안경숙 상주시의회 의장도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는 상주상공회의소의 앞날을 축하해 주었다.
특히, 강영석 상주시장은 “기업 운영지원, 일자리창출, 노사화합 등 지역 경제활동을 견인하며 상주 발전에 큰 역할을 해준 상주상공회의소의 창립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상주상공회의소의 무궁한 발전과 행복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상주상공회의소는 이날 기념식을 통해 그동안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지역을 대표하는 경제단체로서 회원기업들의 니즈에 부응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