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최윤덕도서관, ‘도서관으로 체크인! 책과 함께 여름나기!’ 실시여름방학에는 최윤덕도서관으로 체크인! 5개 행사 운영
의창도서관과는 여름방학을 맞아 도서관에서 아이들이 독서 습관을 기르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서관으로 체크인! 책과 함께 여름나기’라는 주제로 ▲출석체크 이벤트(초등학생) ▲여름밤 야외 영화상영 ▲메타버스(가상공간) 체험 특강 ▲환경업사이클링공예, 펩아트 특강 ▲여름 테마 도서 전시 등으로 구성되며, 7월말부터 8월까지 진행된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방학을 맞이하는 초등학생 본인이 책을 대출할 때마다 받는 스탬프를 모아 5일차, 10일, 20일차, 30일차 4번에 걸쳐 독서 관련 기념품을 받는다.
7월과 8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후 7시에 최윤덕도서관 야외에서는 가족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며, 창원시민 누구가 관람 가능하다. 메타버스 체험과 펩아트 특강은 최윤덕도서관 누리집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접수일에 사전 신청하면 된다.
그 외에도 종합자료실과 어린이자료실에서는 각각 무더운 여름을 서늘하게 할 추리소설과 더위를 물리치는 시원한 그림책 전시를 준비하여 도서관을 찾는 시민들의 독서 욕구를 자극할 계획이다.
오미숙 의창도서관과장은 “여름방학과 휴가를 맞은 시민들이 도서관에서 문화와 여가를 즐기며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최윤덕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