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영양군종합자원봉사센터, 2022 자원봉사 시범마을 행사 개최

찾아가는 자원봉사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다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7/13 [10:21]

영양군종합자원봉사센터, 2022 자원봉사 시범마을 행사 개최

찾아가는 자원봉사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다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7/13 [10:21]

영양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하여13일 입암면 노달리에서“영양군 자원봉사 시범마을 제9호”행사를 개최했다.

 

입암면 노달리 마을회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입암면자율방범대, 대한적십자회영양군지구협의회,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 영양군 실버봉사단, 바르게살기운동영양군협의회 등 16개 단체 9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다.

 

마을주민들과 함께 하는 자원봉사활동을 통한 마을의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추진된 이날 행사에 짜장면 만들기, 장수사진 촬영, 윷가락 및 윷판제작, 우체통 및 열쇠보관함 제작, 이?미용 봉사활동 등 사회단체 회원 및 주민들의 재능이 기부됐다.

 

이재형 노달리이장은“이번 봉사활동이 마을주민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며 사회단체와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자원봉사활동을 마련해준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길동 영양군종합자원봉사센터장은“이번 행사를 발판삼아 영양군 주민과 자원봉사자가 함께 활동하는 봉사활동을 늘려 영양군의 자원봉사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바쁜 와중에도 자원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찾아가는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 영양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