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여성단체협의회는 7월 12일 마산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경상남도 여성단체협의회 주관 ‘2022년 제5회 경남 여성 한마음대회’에 참가했다.
경남 여성 한마음대회는 경남 여성의 선도적인 역할을 제고하고 여성단체의 역량 및 결속력을 다지는 행사로, 차세대 여성리더 유공자 표창 수여, 양성평등 문화 확산 홍보 퍼포먼스, 어울림 체육대회 등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명옥 회장과 이경숙 철쭉회 회장을 비롯한 15개 소속 단체 회장 총 16명이 참가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면서 쌓아온 경험과 지혜를 나누고, 어울림 체육대회 등을 통해 다시 나아갈 수 있는 힘찬 기운을 듬뿍 받았다.
김명옥 회장은 “시·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간 소통과 교류, 화합을 다지는 자리에 소속 단체 회장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행사였다”며 “고성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의 권익 신장과 양성평등 실현에 노력하고, 군민이 힘나고 행복한 고성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 여성단체협의회는 15개 단체 2,659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단체로, 어려운 이웃돕기, 다문화가족 지원사업, 아이 기르기 좋은 환경조성사업, 다방면에 걸친 봉사활동과 각종 군내 행사지원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