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 인천대교(주)는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과 함께 인천대교 회의실에서 “2022년도 인천대교 희망 장학금 기탁식”을 개최하였다.
인천대교(주)와 재단은 지난 2019년에‘인천대교 희망장학금’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영종지역 고등·대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 20명을 선발하여 100만원씩의 희망장학금을 전달해 왔으며 현재까지 총 4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올해 기탁된 인천대교 희망장학금 2000만원 또한 영종지역 고등·대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 20명을 선발하여 100만원씩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재단 김월용 원장, 인천대교 박종혁 대표이사 및 기관 담당자 등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개통 13년차인 인천대교(주)는 ESG 경영을 앞장서서 추진해오고 있으며, 대주주인 맥쿼리한국인프라투융자회사의 ESG정책 강화에 발맞추어 맥쿼리가 투자한 14개 사업 법인과 함께 적극적인 지역사회와의 협력 강화를 통해 지역 인재육성과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오고 있으며, 더불어 환경보전활동을 비롯한 환경친화성 제고와 안전사고 예방 및 기업운영 투명성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인천대교(주) 박종혁 대표이사는 “어려운 상황에서 학업에 대한 열정의 끈을 놓지 않는 미래의 인재들이 용기를 내어 꿈을 펼쳐나가기를 기원하며, 또한 인천대교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통행료에 기부금이 포함되어 있다는 생각으로 인천시 장학사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김월용 원장은“학생들을 위해 뜻깊은 기부를 지속해 주신 인천대교(주)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드러나지 않은 학생들을 적극 발굴하여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