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제17회 함양산삼축제 성공개최 위한 간담회 개최14일 오후 진병영 군수 축제위원회 간담회 갖고 추진상황 등 협의
‘제17회 함양산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함양군과 축제위원회가 머리를 맞댔다.
함양군에 따르면 14일 오후 항노화관 회의실에서 진병영 함양군수와 김성기 산삼축제위원장을 비롯하여 군과 축제위원회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양산삼축제위원회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간담회는 1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산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추진상황을 협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Hi-산삼! 당신의 젊음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2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상림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제17회 함양산삼축제’는 힐링체험, 먹거리, 산삼·농산물 판매, 이벤트, 야간경관조명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건강·힐링 축제로 개최된다.
함양군과 축제위원회는 이번 축제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군민 및 관광객에게 치유 및 힐링을 선물함으로써 힐링도시 함양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간담회에서는 김성기 위원장이 축제의 추진상황과 건의사항 등을 설명하고 함양군의 대표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군의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했다. 이어 산삼축제가 개최되는 상림공원 일원 현장답사를 통해 분야별 준비사항 및 안전방안 등 축제의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진병영 군수는 “지난해 성공적으로 개최한 엑스포 이후 열리는 축제인 만큼 군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건강 힐링 축제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아 코로나19 대응 방역대책을 비롯하여 축제의 성공개최를 위해 다 함께 노력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