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인천N크리에이터(2기) 모집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 지원…직장인 등 시민 20명 안팎 모집
인천테크노파크는 오는 29일까지 ‘인천N크리에이터(2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인천TP는 누구나?쉽게?영상을?제작·공유할 수 있도록 ‘인천N크리에이터’ 그룹을 조성해 콘텐츠 제작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인천N크리에이터에게는 △미디어 콘텐츠 제작 교육 △영상 제작 및 모임 비용 지원 △미디어 콘텐츠 제작시설·장비 대여 △인천 국제 1인 미디어 행사 참가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일반시민(입문·실전), 예비 창직자(프로) 2개 분야로 나눠 20명 안팎을 뽑을 예정이다. 인천시민, 인천지역 학교 재학(휴학)생 또는 기업 재직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원신청은 인천TP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을 열어보거나 인천TP 콘텐츠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크리에이터 중심의 자발적인 상생 협력네트워크 구축 등을 통해 지속 성장이 가능한 미디어 콘텐츠 제작자를 양성할 계획”이라며 “스마트미디어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인천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TP는 올해 모두 4차례에 걸쳐 80여 명의 인천N크리에이터를 모집·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