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루지체험장·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 재미더하기 이벤트QR코드 이용한 미션게임, let’s play 횡성!
횡성군의 대표 관광지 횡성루지체험장과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에서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15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별도 앱 설치 없이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되는 QR(큐알)코드를 인식 후 휴대폰 카메라로 숨어있는 빵양팥군과 루지 타는 한우리를 획득하는 미션 게임이다.
참여자는 횡성루지체험장과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에 숨겨진 캐릭터를 획득하면, 횡성루지체험장 이용권과 빵양 팥군 인형, 핸드크림 등 풍성한 관광기념품 추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단일코스로는 2.4km의 세계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횡성루지는 특별한 동력장치 없이 특수 제작된 카트를 타고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트랙을 달리는 사계절 썰매이다. 코로나19 상황에도 방문객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횡성의 대표 체험형 관광시설이다. 또한 올 2월에 개관한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은 안흥찐빵 관광 자원화를 통해 브랜드가치를 올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조성된 국내 유일무이 찐빵 전시체험공간이다. 안흥찐빵 만들기와 함께 다양한 디저트 및 소품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VR 체험과 빵양팥군 미디어 아트 관람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명소이다.
조형용 미래전략과장은 “횡성의 대표 관광지를 찾는 방문객에게 특별한 재미와 추억을 선물하기 바란다.” 며 “여름 성수기에 가족과 함께 맛있는 안흥찐빵을 만들고 짜릿한 횡성루지를 모두 체험한다면 기념품까지 특별한 선물로 얻어갈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각 시설별 이용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횡성루지체험장,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