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는 ‘굿 세워라 금순아’ 공연을 오는 7월 22일 오후 7시 30분, 23일 오후 3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소중한 전통문화를 지키고 발전시키며, 자연을 아끼고 보호해야 한다는 주제뿐만 아니라 등장인물 가운데 조선족 귀향, 러시아에서 시집온 안나, 티벳에서 돈 벌러 온 캄차 등을 통해 함께 살아가야 하는 다문화 사회에 대한 관심 주제의식 담고 있다.
‘굿’을 소재로 한 신명나는 창작뮤지컬로서 새로운 소재와 형식의 뮤지컬을 끊임없이 발굴해 선보이고 있는 서울예술단은 이번 공연에서 타악 단원들이 주축이 된 특별한 뮤지컬을 선보인다.
흥미로운 서사와 함께 국악의 멋과 흥이 가득한 창작뮤지컬 ‘굿 세워라 금순아’는 민속신앙인 ‘굿’을 소재로 전통 마당놀이 형식에 사물놀이와 가무가 결합한 독창적인 뮤지컬로 관객들과 만나고자 한다.
신나는 음악과 리듬, 온 몸을 들썩이게 하는 춤, 우리에게 익숙한 신명나는 장단으로 어우러지는 소동극은 새로운 장르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예매는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전화예매를 통해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2만원, 유료회원은 50% 할인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