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완주문화재단 복합문화지구 누에(nu-e)는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28일까지 누에아트홀에서 ‘진열된 여행 풍경들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공모사업 2022년 전시공간활성화 지원사업으로 진행되며, 청년 작가 한윤희의 팬데믹 사태 이전 여행 속에서 느꼈던 영감을 바탕으로 작업한 작품세계를 보여준다.
‘진열된 여행 풍경들’은 작가의 여행 시리즈인 태국, 파리, 런던, 도쿄의 모습을 담은 작품 28점이 전시되며, 코로나 19로 인해 여행할 수 없던 상황에서 예술을 통해 여행지로 떠나는 기분을 작품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부대행사로 ‘나만의 다이어리 속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나만의 다이어리 속 여행’ 은 세계 각국의 여행지가 인쇄된 이미지들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여행 풍경 진열 및 나만의 여행 풍경 다이어리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8월 중 2회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으며 단체 관람 시에는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예술작품을 통해 세계여행을 떠날 수 있는 누에 아트홀 여름 특별기획 전시에 관람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기타 전시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복합문화지구 누에 전시기획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