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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 웅상출장소, 2분기 주민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

220건 주민건의사항 중 완료 및 처리중 144건 65% 신속처리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7/20 [09:36]

양산시 웅상출장소, 2분기 주민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

220건 주민건의사항 중 완료 및 처리중 144건 65% 신속처리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7/20 [09:36]

양산시 웅상출장소는 19일 오후 3시 웅상출장소 회의실에서 2022년도 2분기 주민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웅상지역 4개동 주민 및 통장 등이 건의한 주민건의사항의 진행상황을 직접 설명·보고하는 것으로 4개동 동장 및 통장, 주민자치회장 등 주민 대표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 2분기 접수된 220건의 건의사항 중 144건은 처리완료 또는 처리중이며, 나머지 76건은 장기 검토 또는 처리불가로 분류된 건은 주변여건의 변화 등을 살펴 향후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나갈 계획이다.

 

류진원 웅상출장소장은 “오늘 보고회를 통해 처리불가건이라도 적극 해결할 방안이 있는지 계속 관심을 가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밀착형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민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는 2017년부터 분기별로 진행돼 왔으나 2020년 코로나 사태 이후 중단됐다가 올해 2분기 다시 재개하게 됐으며, 주민 대표들과의 상호교류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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