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하반기 ‘청년 멘토스쿨’ 학과 운영자 모집 공예·미술·법률·금융·전산·영상편집 등 8개 강좌 이내
광양시가 하반기 ‘청년 멘토스쿨’ 학과 운영자를 7월 29일까지 모집한다.
‘청년 멘토스쿨’은 다양한 경험과 전문역량을 가진 청년이 학과 운영자가 되어 청년의 수요에 맞는 학과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학과 운영자 자격은 광양시 거주 청년이거나 청년단체 소속 회원, 또는 법률이나 금융 등 특정 분야 자격증을 가진 전문가면 된다.
신청은 강사지원서,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경력증명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주민등록초본 등의 서류를 갖춰 광양청년꿈터를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학과 운영자로 선정되면 강사료와 운영비 일부를 지원받으며, 학과 교육생 모집 시 신청자가 5명 이하인 경우는 학과가 폐지될 수 있다.
아울러, 최종 8개 학과를 선정해 8월 22일~11월 30일 학과별로 4차시 이내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광양청년꿈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청년 멘토스쿨’은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상반기에 라탄 공예 등 6개 학과를 운영해 160명이 수강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