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서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관내 초등학생 및 중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언택트 체험꾸러미 클래스"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학생들이 방학 동안 다양한 분야의 체험을 집에서 할 수 있도록 계획된 이번 사업에는 과학(65세트), 미술(65세트), 취미(70세트) 등 200개의 체험꾸러미 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올해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의 신규사업 중 하나이다.
신청방법은 학생 또는 학부모가 성주군청 또는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중 ‘언택트 체험꾸러미 클래스 사업안내’에 기재된 링크(또는 QR코드)를 클릭하여 신청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체험꾸러미 구성품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체험꾸러미는 접수 마감 후 7월 말에서 8월 초까지 신청서에 기재한 주소로 배송되며, 8월 말까지 사업신청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병환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사장은 “앞으로도 학업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가지도록 여가와 취미활동에 대해서도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