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반딧불축제 농·특산물 판매장 참여단체 모집내방객들에게 무주군의 우수한 농 · 특산물 홍보 및 판매
무주군이 무주 반딧불 축제 기간 중 무주군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판매장을 개설,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무주를 찾는 내방객들에게 무주군의 우수한 농 · 특산물을 전시하고 홍보 및 판매하기 위해서다.
희망자는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각 읍·면행정복지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참여대상은 무주군에 주소를 둔 농업인 중 농업경영체를 등록한 농가 및 단체로 대형 홀 텐트에 40여개 농가 참여 가능하다.
군은 판매기간 동안 판매장 내 시음과 경품이벤트 행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무주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군은 참여 희망 단체를 대상으로 엄정 심사 후 오는 8월초 판매장 입점 대상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인 제26회 반딧불축제는 오는 8월 27일 시작으로 9월 4일까지 총 9일간 무주군 일원에서 개최된다. 무주군농업기술센터 농촌활력과 농업마케팅팀 김광용 팀장은 "반딧불축제 기간 동안 우리 무주군 농 · 특산물 전시 및 판매를 통해 지역경제활성화와 우수한 우리 농·특산물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