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관광 트렌드에 대한 이해와 대응 방안 마련을 위해 남원시관광협의회에서 마련한 ‘2022년 남원시 관광업종사자 역량강화 교육’이 7월 22일 13시 30분부터 4시간동안 남원시 춘향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지난 7월 20일 브이노믹스시대 관광 트렌드의 변화 이해라는 주제로 열린 교육에서는 가장 최신의 관광산업 분위기를 가감 없이 드러내어 교육에 참석한 60명의 업계 종사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금요일에 계속되는 교육에서는 ‘다시, 서비스로 세일즈하기’라는 주제로 남원시 관광 종사자들을 찾아간다.
하나투어 인재개발총괄팀장, 여행박사 경영지원본부장을 역임하고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처 컨설턴트, 제주관광공사 관광아카데미 강사 및 컨설턴트 및 K트래블아카데미 대표를 맡고 있는 오형수 강사와 함께하는 이번 교육은 코로나 19 이후 급격하게 변화하는 관광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가늠해 볼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현장의 사례와 해외 최신 관광 트렌드 안내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교육은 관광에 관심 있는 남원시민들에게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남다른 눈높이에서 관광에 대한 다양한 시야를 담아낼 이번 교육에 대해서는 남원시관광협의회에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