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문화예술회관, 어린이 체험전시 ‘컬러풀 세계여행 展’ 개최8월 2일부터 8월 28일까지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
창녕문화예술회관에서는 방학을 맞아 8월 2일부터 8월 28일까지 어린이 체험전시 ‘컬러풀 세계여행 展’을 초회 전시한다.
‘컬러풀 세계여행 展’은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체험전시이다. 코로나19로 제한됐던 ‘여행’을 주제로 아이들이 여행의 즐거움과 환경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다.
전시는 여행의 순차적 과정으로 진행된다. 아이들은 입장 시 해외여행을 하듯이 여권을 발급하고 비행기 포토존을 통과하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도시, 사막, 극지방으로 구성된 전시공간에는 그림책 ‘30번 곰’의 작가 지경애 씨를 비롯한 8명의 작가가 참여해, 여행을 하면서 볼 수 있을 법한 풍경과 사물을 익숙하면서도 낯설게 꾸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블록쌓기, 모래놀이, 이글루 등 체험콘텐츠가 설치돼 있어 어린이들이 오감으로 전시를 체험하고 지구촌의 환경을 이해할 수 있다.
여행의 마지막은 종이 캐리어 만들기로, 만든 후 가져갈 수 있어 컬러풀 한 세계여행을 기념할 수 있다.
관람은 하루 5회 각 60분씩 진행되며 직장인 부모와 어린이 관람객을 위해 매주 수요일은 저녁 7시~8시까지 1회 연장 운영한다. 관람연령은 36개월 이상이며 예매는 창녕문화예술회관에 전화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