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립공공도서관, 도서관에서 만나는 문화예술교육 운영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공모사업 운영…독서문화 확산 노력
인천 연수구립공공도서관은 인천시가 주관한 ‘2022년 도서관에서 만나는 문화예술교육 공모사업’에 선정돼 오는 8월부터 연수청학, 송도국제어린이, 선학별빛도서관에서 운영을 시작한다.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연수청학도서관은 성인 대상 도자기 만들기 강좌 ▲송도국제어린이도서관은 초등학교 3~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칼림바 연주 강좌 ▲선학별빛도서관은 성인 대상 닥종이 인형으로 만드는 동화 강좌를 운영한다.
오는 7월 27일부터 연수청학도서관 ‘내 손으로 만드는 흙 이야기’ 수강생과 선학별빛도서관 ’닥종이 인형으로 만드는 한권의 동화’ 수강생을 각각 모집하며 송도국제어린이도서관 ‘우리들이 만드는 아름다운 선율 칼림바’ 수강생은 8월 3일부터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연수구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연수구립공공도서관 관계자는 “문화예술사를 통한 전문적인 문화예술교육으로 구민들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고,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공모사업 운영을 통해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