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을 청소년과 함께 Summer Festival2022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 두번째 시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는 청소년의 열정 가득한 시간 2022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가 지난 23일 두번째 시간 ‘Summer Festival’을 양주근린공원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현장 대면으로 진행됐으며 청소년사회자의 깜찍한 진행과 함께 ‘여름을 즐기는 축제’로 댄스, 밴드, 리코더 연주 등을 준비한 11팀의 공연과 물총놀이, 물풍선 게임, 부채만들기, 무드등 만들기 등의 4가지 여름 테마의 체험활동을 500여명의 청소년과 시민이 즐겁게 참여했다.
또 현장 대면과 동시에 유튜브‘양산시청소년회관’공식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송출하며 990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멀리 있어 현장을 찾아오지 못한 분들이 어울림마당을 안방에서 즐길 기회도 마련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어울림마당은 청소년이 직접 만들어가는 행사로 모든 공연과 체험에 청소년동아리(팀)이 직접 진행하며 청소년이 만들고 진행하는 행사로 의미가 있으며, 양산시청소년회관 주관 행사로 다음 어울림마당은 9월 3일 13시에 제16회 양산시청소년한마음축제와 함께 진행된다. 축제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양산시청소년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