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금암동에서 2022년 하반기 주민자치센터 문화사랑방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음악)노래교실 ?(문화예술)민화 ?(체육)자세교정운동, 요가 ?(실용)타로, 정리수납 ?(청소년)아동미술로 5개분야 7개 강좌다.
오는 9월 2일부터 14주간 운영 예정인 금암동 하반기 문화사랑방은 지난 상반기 개설한 캘리그라피, 사진 등 5개 강좌와 이번에 추가 개설되는 7개 강좌로 총 12개 강좌가 진행될 계획이다.
금암동은 지난 5월부터 2달여간 지역주민과 강사를 대상으로 제안강좌 접수, 문화강좌 수강생 설문조사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의견을 수렴하고 금암동주민자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하반기 문화사랑방 개설 강좌를 선정했다.
강사 지원자격은 해당 분야의 관련 자격증 소지자 또는 경력자이며, 신청서 등 제출서식, 심사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금암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신청은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금암동주민센터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권용산 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주민들이 원하는 많은 강좌를 운영할 수 없어 아쉽지만, 참신하고 우수한 강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한층 수준 높은 강의로 주민들의 평생교육 및 여가 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반기 문화사랑방 강사모집 및 운영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암동주민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