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홍성군자원봉사센터, 보금자리 봉사단과 도배장판 봉사민관기업이 함께하는 1+3 사랑 나눔 자원봉사
(사)홍성군자원봉사센터가 지난 23일 1+3사랑나눔 자원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 가구에 도배·장판 교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1+3 사랑 나눔 자원봉사는 민·관·기업 및 사회단체 등이 공동으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는 것으로 보금자리 봉사단과 구항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성주거복지센터 등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더 전문적인 봉사활동으로 진행됐다.
구항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대상자를 선정하고 홍성주거복지센터에서 현장 지도를 맡았으며, 보금자리봉사단 회원들과 함께 도배 및 장판 교체 작업이 이루어졌다.
방은희 센터장은 “소외계층 가구 대부분이 주거환경이 열악한데 그중에 도배·장판 교체가 필요한 가구가 많다”라며 “도배 장판 전문교육을 통해 배출된 보금자리 봉사단 등 지역사회 내 도움의 손길이 모여 의미 있는 자원봉사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었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직접 현장에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한 보금자리봉사단 신아현 회장은 “이웃사랑의 마음으로 진행하는 주거환경 개선 활동이 누군가에게 새로운 희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이번 활동의 소회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