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서울 aT센터에서 열리는 ‘2022 K-웰니스 푸드 · 투어리즘 페어’에 참가한다.
(사)한국웰니스산업협회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후원하는 ‘2022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는 코로나 팬데믹 동안 침체된 지역관광의 회복과 농수산 식품업계의도약을 위해 개최된다.
이번행사는 현장에 유튜버, 바이어, 쇼호스트, 기자단 등 초청된 파워인플루언서와 관계자 500여명만 출입하고, 일반참관객은 모바일로 참석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온·오프라인 홍보전으로 진행된다.
장기간 코로나 팬데믹을 겪으며 지역관광과 지역특산품의 판매/홍보 채널이 점점 온라인으로 이동되는 상황에서 전문 쇼호스트의 라이브커머스 상품판매와 약 100여명의 유튜버가 행사장 곳곳을 촬영하는 등 전시홀이 거대한 스튜디오가 되는 장관이 연출될 예정이다.
본 행사의 온라인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은 ’K-웰니스몰‘을 검색해서 소식받기를 누르면 각종 프로그램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군은 그동안의 웰니스 인프라구축과 웰니스 산업육성 의지를 인정받아 지난 2월에 경북1호 웰니스 도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어 냈다. K-웰니스 도시로 본 박람회에 초청되어 지역을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웰니스 관광 콘텐츠 발굴과 웰니스 산업 육성에 최선을 다해 경상북도는 물론 전국 제일의 웰니스 도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