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민선 8기 이상근 고성군수, 소통과 협치를 위한 읍·면 첫 순방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7/27 [14:34]

민선 8기 이상근 고성군수, 소통과 협치를 위한 읍·면 첫 순방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7/27 [14:34]

고성군은 민선 8기 행정 기조인 소통과 협치를 위한 첫걸음으로 7월 25일부터 군민과의 소통간담회를 시작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고성읍을 시작으로 14개 읍·면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주민, 종교단체 대표, 학교장, 사회복지시설 관계자 등 각계각층의 군민들과 만나며 지역 현안과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번 간담회는 민선 8기의 시작과 함께 제시한 ‘고성을 새롭게, 군민을 힘나게’라는 슬로건의 달성을 위해 군민과의 소통과 협치를 기반으로 다양한 정책들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야 하며, 군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이끌어내야만 한다는 이 군수의 뜻이 담겼다.

 

이 군수는 “먼저 민선 8기 고성군정을 맡겨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소통간담회를 통해 군민이 느끼는 불편 등 건의 사항을 하루빨리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군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말이 아닌 행동으로 군민에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만들어 민생을 중시하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간담회는 25일 고성읍, 삼산면, 하일면, 26일 하이면, 영현면, 영오면, 개천면, 27일 상리면, 회화면, 구만면, 마암면, 29일 대가면, 동해면, 거류면 순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