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베어링아트 영주공장(공장장 유현욱)은 지난 7월 26일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숙)에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중복을 맞이하여 ‘사랑의 영양 삼계죽’을 지원했다.
이번 영양삼계죽 나눔행사는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든든한 보양식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일진베어링아트 직원들은 폭염에 지쳐있는 어르신들에게 직접 배식봉사활동을 통해 삼계죽을 전달하며 안부인사를 전했다.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숙)은 “일찍 시작된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이 삼계죽을 드시고, 원기충전하여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더불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일진베어링아트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일진베어링아트 영주공장(공장장 유현욱)은 “이번 삼계죽 나눔행사로 관내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기력충전의 시간이 되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앞으로도 지역의 후원기관 및 단체들과의 조율을 통해 지원받은 후원금을 단체의 지원목적에 맞게 사용하도록 노력하고, 저소득층들의 마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