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범시민지원협의회, 보령머드박람회에서 軍문화엑스포 홍보 나서최성민 부시장 현장홍보 동참··· 성공개최에 모든 역량 집중할 것
계룡시 엑스포범시민지원협의회는 지난 27일 보령해양머드박람회가 열리는 대천해수욕장을 방문해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홍보에 구슬땀을 흘렸다고 전했다.
이날 협의회의 머드박람회장 현장홍보는 군문화엑스포가 70여 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벤치마킹 및 軍문화엑스포 관람객 유치를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성민 부시장이 홍보에 참여한 가운데 협의회원 50여명은 머드박람회장 내에 설치된 계룡시 홍보관과 머드광장 일원에서 홍보물품 등을 배부하며 엑스포 알리기에 총력을 기울였다.
아울러 머드박람회 기간 중 ‘계룡시의 날’ 에 맞춰서 진행된 문화예술 공연인 엄사예술단의 뮤지컬 ‘신도안’ 관람객에게 엑스포 개최배경과 프로그램 등을 설명하며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성을 다해 軍문화엑스포를 홍보했다.
이정현 협의회장은 “회원들이 앞장서 관람객 유치와 입장권 사전예매 안내 등 軍문화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협의회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는 ‘K-Military, 평화의 하모니’라는 주제로 10월 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충청남도 계룡시와 계룡대 활주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