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안군 도시재생지원센터, 상권활성화 공간·리모델링 지원 협약 체결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7/28 [11:39]

부안군 도시재생지원센터, 상권활성화 공간·리모델링 지원 협약 체결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7/28 [11:39]

부안군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중간지원조직 및 주민협의회 간 지역 상권 활성화와 공동체 발전을 위해 ‘부안군문화재단 상권활성화추진단’, ‘매화풍류마을 주민협의회’와 공동업무협약을 7월 27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부안군 도시재생지원센터, 부안군문화재단 상권활성추진단, 매화풍류마을 주민협의회가 참석하여 진행되었으며 부안군 내 상권 활성화와 공동체 발전을 약속하고 거점시설 ‘창업플랫폼’사용과 시설 리모델링 및 운영과 관리에 대해 각자의 역할에서 최선을 다하기로 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항집 부안군도시재생지원센터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중간지원조직과 주민협의회 간 협력이 점점 증가하고 있어서 매우 발전적이고 앞으로 다양한 중간지원조직 주민이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부안군이 도시재생과 지역발전의 대표주자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승헌 부안군문화재단 상권활성화추진단 단장과 변영배 매화풍류마을 주민협의회 대표 또한 ‘창업플랫폼’ 공간 리모델링 지원과 운영·관리를 철저하게 하여 지역발전과 공동체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공간 및 리모델링, 공동체활성화 업무협약을 통해 중간지원조직과 주민들 간의 협력이 더욱 증가하여, 행정과 주민이 함께 지역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이루어 갈 것으로 기대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