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특례시“마산국화축제 톡톡 튀는 아이디어 찾아요”제22회 마산국화축제 발전 위한 아이디어·슬로건 시민 대상 공모 8.1~8.22
창원특례시와 마산국화축제위원회는 올 가을 열릴 제22회 마산국화축제를 시민이 함께 만드는 시민주도형 축제로 발전시키기 위해 아이디어와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29일 밝혔다.
공모 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22일까지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창원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를 희망하는 시민은 마산국화축제 누리집에서 신청서와 제안서 등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해 전자우편이나 마산국화축제위원회 사무실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아이디어와 슬로건을 심사하기 위해 시민공모 심사위원회를 구성했다. 심사 결과는 9월 초에 마산국화축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9명(아이디어 6명, 슬로건 3명)에게는 시상금을 지급한다.
정진성 창원특례시 관광과장은 “더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고품격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주관단체인 마산국화축제위원회와 협의하여 시민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안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창원시가 주최하고 마산국화축제위원회가 주관하는 ‘제22회 마산국화축제’는 오는 10월에 마산해양신도시 및 3·15해양누리공원, 마산원도심 일원 등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