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서천군보건소, ‘디어맘(Dear mom) 오감만족 콘서트’ 행사 추진

제 17회 임산부의 날을 맞이하여 10월 10일 콘서트 개최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7/29 [10:52]

서천군보건소, ‘디어맘(Dear mom) 오감만족 콘서트’ 행사 추진

제 17회 임산부의 날을 맞이하여 10월 10일 콘서트 개최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7/29 [10:52]

서천군보건소가 10월 12일 제17회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임산부 가정과 모자보건사업에 관심 있는 군민을 대상으로 서천군 치매안심센터에서 ‘디어 맘(Dear mom) 오감만족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열릴 행사로 임산부 가족 발표회, 소프라노 1인 외 2중주 공연과 난타공연 등 작은 음악회, ‘건강D라인, 행복한 육아’ 사진전, 임산부 건강교실 작품 전시, 육아 관련 용품 나눔 행사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특히 ‘건강D라인, 행복한 육아’ 사진전은 보건소 등록 임산부가정을 대상으로 10가구를 선착순으로 지원받아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천군 보건소 모자보건실에 방문 신청 후 관내 사진관에서 촬영을 진행한다. 촬영한 사진은 행사기간 전시 후 신청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 임부복, 육아용품 등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 등을 무료 나눔 행사도 운영된다.

 

나눔 희망 물품을 10월 7일까지 서천군 보건소 모자보건실에 제출하면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문영 서천군보건소장은 “이번 행사가 임산부들의 소통의 장이 돼 행복한 출산 분위기를 만들고 더 나아가 군민들이 출산 장려에 관심을 가져 임산부를 배려하는 출산 친화적 사회분위기 조성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