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 서울윈드오케스트라의 ‘게임음악 콘서트’를 청양문예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올리는 청양군이 1일부터 관람 티켓을 예매한다고 29일 밝혔다.
게임음악은 이스포츠(e-sports) 강국인 우리나라를 비롯해 세계적으로 마니아층이 넓게 형성돼 있으며 시장 자체도 크지만,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장르다.
공연 첫 순서는 작곡가 서순정 씨가 편곡한 ‘고전 게임음악 모음’이다.
이얼 쿵후와 카트라이더를 비롯해 테트리스, 버블 보블 등 발랄한 리듬과 생기 있는 선율 속에서 예전 향수를 떠올리게 한다.
이어지는 무대는 작곡가 이문석 편곡의 리니지 게임 모음으로 결연한 혈맹의 정신을 장엄한 윈드오케스트라 선율로 들려준다.
또 비디오 게임 라이브 2(Video Games Live 2)에서는 ‘게임 파이널 판타지 7 모음곡’으로 무더위를 날릴 예정이다.
마지막을 장식할 무대는 비디오 게임 라이브 1(Video Games Live 1)이다. 게임 ‘헤일로 모음곡’, 게임 ‘문명 4 모음곡’, 게임 ‘킹덤 하츠 모음곡’으로 구성돼 게임음악의 화려함을 역동적인 사운드로 표현한다.
예매 기간은 8월 1일 오전 9시부터 8월 25일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청양문예회관 사무실 방문객에게 1인 4매까지 선착순 무료 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문예회관에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특별한 공연을 지역의 많은 학생과 주민이 함께 관람하면서 일상의 여유를 회복하고 문화예술의 폭을 넓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