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구는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5일 2023학년도 수시 대비 대학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1일 남구에 따르면 오는 5일 오후 7시부터 남구청 8층 대회의실에서 2023학년도 수시대비 대학 입시 설명회가 열린다.
선착순으로 수험생 및 학부모 200명 가량이 참석할 것으로 보이며, 입시 설명회는 2시간 가량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설명회에서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은 참석자를 대상으로 2023학년도 입시에서 변화된 내용과 수시 전형별 이슈 분석 및 합격 로드맵을 전달할 예정이다.
남윤곤 연구소장은 연간 100여회 이상 전국 고등학교를 방문하면서 입시 관련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중파 방송국에 출연할 만큼 입시 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다.
입시 설명회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남구청 교육지원과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참석자 인원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남구 관계자는 “수시 전형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남은 기간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족집게 강의가 될 것이다”며 “다양한 진학정보 제공을 통해 관내 수험생들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구는 올해 연말에 2023학년도 정시 지원과 관련한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