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해미면 주민자치회, 생활 관광 활성화 공모사업 본격 추진가족과 함께 해미 관광지 여행하고, 그림 공모전 참여
해미면 주민자치회는 지역 관광자원을 연계하고 지속 가능한 생활관광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주민참여 확대의 취지로 시작한 2022년 생활 관광 활성화 공모사업인 “가족과 함께하는 해미여행 그림 공모전”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해미면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해미면 주민자치회를 통해 그림 도구 세트를 대여받은 후, 해미 관광지를 여행하며 그림을 그린 뒤 그림과 함께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공모전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림도구 세트 대여는 사전 예약을 통해 지정된 날짜에 수령 받을 수 있으며, 그림도구 세트 대여 없이도 해미면 주민자치회에 그림을 제출하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해미면 주민자치회 문화관광분과장의 재능기부로 제작된 사업 홍보 영상을 해미면 주민자치회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업로드하여 다양한 주민들과 관광객들이 본 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모전 참가 신청은 8월 1일부터 9월 16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공모전에 제출된 그림들은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는 “보담보담 전시회”에 10월 중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