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증평군, 상반기 민원우수 공무원 선발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8/04 [11:29]

증평군, 상반기 민원우수 공무원 선발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8/04 [11:29]

증평군은 친절서비스 실천으로 고객감동을 제공하고, 신속하고 투명한 민원처리로 행정의 신뢰도를 제공하는데 기여한 직원 및 부서를 대상으로 2022년 상반기 우수공무원(부서)를 선발해 4일 시상했다.

 

이번 민원‘우수공무원(부서)’은 △민원응대 친절부문 △민원처리 마일리지 부문 △민원처리 스피드 부문 △민원처리 상승률 부문으로 4개 분야 5명, 1개 부서를 선발했다.

 

‘민원응대 친절부문’에는 생활지원과 홍여주(사회복지 7급), 민원과 노지호(시설7급), 문화체육과 김지민(행정7급) 주무관이 선정됐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부문’에는‘보육료 및 양육수당 지원신청’민원을 처리하며 가장 높은 마일리지를 획득한 사회복지과 김정아(사회복지 7급) 주무관이 뽑혔다.

 

‘민원처리 스피드 부문’에는‘사회보장급여 신청’ 민원을 대부분 당일에 처리한 사회복지과 이효주(사회복지7급) 주무관이 선정됐다.

 

이와 함께 전년도 하반기 대비 12.31%의 민원처리 상승률을 보인 ‘민원처리율 상승 우수부서’로 도시교통과가 선정됐다.

 

이재영 증평군수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군민이 만족하는 민원행정 서비스를 위해 노력한 민원우수 공무원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증평군 전 공직자의 친절마인드 향상 및 군민 중심의 감동 민원행정 서비스 실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