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준 동구청장,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최우수상’수상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지방선거부문 시군구청장, 선거공보 분야 ‘최우수’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한 지방선거부문 ‘2022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선거공보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지방선거에 출마한 자치단체장, 교육감 등 후보자들의 선거공약서와 선거공보에 대한 전수조사와 공적서 평가를 통하여 매니페스토에 담긴 철학과 비전, 선거공약 작성 과정의 우수사례를 발굴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따뜻한 공동체, 내일이 더 기대되는 동구’를 열어가고자 그간 해결하지 못했던 현안을 해결하고 구정 전반에 걸친 대전환의 원동력을 확보하기 위하여 민선8기 7개 분야의 핵심공약을 체계적으로 구체화한 바 있다.
이번 평가에서는 예비후보 시절 현장에서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고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선거사무소 ‘방문의 날’로 대체하고 지역 주민들과 자유롭고 활발하게 소통해 수요자 중심의 공약을 작성한 점을 특히 높게 평가받았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지방자치의 진정한 성공은 매니페스토의 성실한 실천에서 출발한다. 시작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구민과의 약속인 공약을 반드시 실천하는 뚝심있는 구청장이 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