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청은 관내 학부모와 수험생을 대상으로 ‘제2차 2023 대입 수시 전략 설명회’를 8월 1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북구청소년회관 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6월 18일 어울아트센터에서 개최한 1차 수시설명회에 이어 수시 입시 지원을 앞두고 대구지역에서 열리는 실질적 마지막 설명회로 수시 지원에 필요한 정보와 지원 전략에 대해 종로하늘교육 임성호 대표의 강의로 진행된다.
설명회는 관내 학생과 학부모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특히 고3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수시 지원에서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대입 수시모집에서 성공하는 전략 수립에 대해 필요한 방향을 제시해줄 것이다.
신청은 개별신청으로 선착순 200명까지 사전 신청받고 있다. 신청 방법은 북구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로 8월 12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2023 대입 제도의 이해와 학생별 맞춤 지원전략을 수립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설명회 이후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면 칠성동에 있는 북구진로지원센터(북구 옥산로 95)에서 고등학교, 대학교 진학으로 고민하는 학생과 학부모님을 대상으로 진학전문가와 함께하는 진학 컨설팅 ‘열린상담실’, ‘학부모 속시원 상담실’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