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단양상공회의소는 8월 9일 더그랜드컨벤션에서 김창규 제천시장, 이정임 제천시의회 의장, 엄태영 국회의원, 이동환 제천경찰서장, 양찬모 제천소방서장, 조종호 제천세무서장, 상공회의소 의원 및 회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하였다.
한정철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사의 많은 지지에 힘입어 제천단양 지역경제 발전에 최선을 다하며, 회원사간의 교류를 통해 다같이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서는 제천단양상공회의소 상임의원으로 회의소의 발전과 회원 상호간의 친목 도모, 회원 증대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한 세종장례식장 박기영 대표와 장다리마늘약선 이옥자 대표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또한 취임식 축하 꽃 화환 대신 쌀 화환을 받아 제천지역 영아원, 지역아동센터, 장애센터, 라온누리, 그림실버홈 등에 전달하였다.
㈜엔바이오니아는 습식제조공정기술을 기반으로 정수 등 수처리 분야에서 독보적인 제품과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술특례상장을 통해 2019년 10월에 코스닥에 상장하였고 올해 3월 제천으로 본사를 이전하였다. 한정철 회장은 지난 6월 28일 제천단양상공회의소 제3대 의원 임시의원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제3대 회장으로 추대되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