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의령관광홍보관 운영here, UR 팝업스토어에서 의령 9경 쇼핑 오세요!’
의령군은 이달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서 의령관광홍보관 ‘here, UR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의령관광홍보관은 관광표어인 ‘here,UR(여기,의령)’을 알리는 팝업스토어 컨셉으로 다양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의령9경을 상징하는 상품을 진열했다. 방문객들에게는 관광인스타그램 팔로워 이벤트 등을 통해 의령9경 상품을 지급하며 마치 관광을 쇼핑하는 느낌을 연출해 방문객들의 흥미를 끌었다.
군은 지난 6월 경남관광박람회에서도 ‘의령점빵’을 컨셉으로 관광홍보관을 운영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here,UR’ 관광캐치프레이즈를 부스 디자인과 포토존에 활용하고 유니폼, 봉투, 테이프 등 다양한 굿즈를 제작해 한층 젊어진 분위기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 결과 ‘2022 경남관광박람회’에서 ‘경남관광상품개발 어워즈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국제관광박람에서도 군은 개성있는 공간구성과 아이디어 상품으로 “힙(hip)한” 의령관광의 모습을 또 한 번 보여줄 각오로 ‘홍보전’에 임하고 있다. 11일 첫날부터 방문객들은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등을 통해 의령관광부스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연신 ‘엄지척’을 보내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의령군 관광의 진면목을 전국적으로 소개할 수 자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의령군 관광홍보부스를 찾기를 바란다”며 “나아가 소소한 재미가 가득한 의령으로의 실제 발길로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