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이천시 중리동 주민자치회, 2022년 중리동 주민총회 적극 홍보에 나서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8/16 [09:49]

이천시 중리동 주민자치회, 2022년 중리동 주민총회 적극 홍보에 나서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8/16 [09:49]

이천시 중리동 주민자치회가 2022년 중리동 주민총회에 많은 중리동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난 12일에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홍보활동에는 주민총회 개최를 위해 6월에 구성된 중리동 주민총회 추진위원회 위원들이 참여하였으며,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중리동 관내 공동주택, 마을회관, 버스정류장, 터미널 등을 직접 방문하여 주민총회 홍보포스터를 부착하고 리플렛을 배부하였다.

 

주민자치 활동의 꽃이라 할 수 있는 2022년 중리동 주민총회는 중리동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투표를 통해 내년도 중리동 주민자치 자치계획을 선정하고, 주민참여예산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주민 공론의 장으로 8월 25일 목요일 오후 3시 중리동행정복지센터 앞 야외 광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 편, 중리동 주민자치회는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위해 사전투표를 진행중이며 온라인 사전투표는 8월 8일부터 19일까지 이천시청 홈페이지, 포스터, 리플렛의 QR코드 스캔을 통해 가능하며, 오프라인 사전투표는 8월 22일부터 23일까지 중리동행정복지센터 111호 교육실에서 실시 예정이다.

 

이성우 주민자치회장은 “올해 주민자치회로 전환되고 처음으로 개최하는 중리동 주민총회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셔서 중리동 주민분들의 의견이 내년도 사업에 적극 반영되어 진정한 주민자치로 거듭날 수 있도록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경중 중리동장은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중리동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주민총회 홍보 활동을 열심히 해주신 주민자치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성공적인 주민총회 개최를 위해 중리동도 함께 노력하고 적극적인 행정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