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는 8월 30일 오후 7시 30분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김천시립소년소녀관현악단 제31회 정기연주회 “열정 속으로”를 개최한다.
이번 김천시립소년소녀관현악단 정기연주회는 청소년들이 가진 한여름밤의 뜨거운 열정을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연주회로 기획되었다.
먼저 그리그의 ‘페르귄트’ 모음곡을 통해 정기연주회의 유쾌한 시작을 열고, 소년소녀관현악단 이규호 단원이 협연자로 나서는 피아노 협주곡으로 두 번째 무대를 맞이한다. 이어 성악그룹 ‘라 클라세’가 특별출연하여 무대의 흥을 돋우고, 차이코프스키 바이올린협주곡은 소년소녀관현악단 악장 양해윤 단원이 바이올린 솔로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배정화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이번 정기연주회에 많이들 오셔서 지난 8개월간 열심히 준비한 아이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시고, 소년소녀관현악단의 열정으로 가득한 무대를 즐기는 기회를 가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초대권은 문화예술회관과 이마트, 하나로마트, 농협중앙회김천시지부, 김천혁신농협본점, 김천신협율곡지점, 황금약국,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배부 중이며, 공연 당일 1시간 전부터 3층 공연장 로비에서 선착순 좌석권으로 교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