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고맛나루장터’ 추석맞이 할인특가전…최대 60% 할인최대 60% 할인, 공산성차 4종 세트 특별증정 등 다양한 혜택
공주시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쇼핑몰인 ‘고맛나루장터’에서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할인특가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가전은 공주시에서 생산?가공한 최고 품질의 상품으로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
고맛나루 배세트, 고맛나루 사과세트, 공산성 기름세트, 공산성 차세트, 공산성 차잼세트, 꿀 선물세트, 한과 선물세트 등을 2~3만 원대의 기획 상품으로 준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맛나루장터에선는 상품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고맛나루쌀, 공주 특산품인 밤, 알밤찹쌀떡, 밤꿀, 갈비, 비누 등 10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고객 1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공산성차 4종 세트가 특별 증정되며, 고맛나루장터 회원에게는 가입 마일리지 5,000점, 구매 마일리지 3%를 지급한다.
고객 만족도 조사 및 상품 품질 향상을 위해 우수 후기작성자 월 10명을 선발해 5천 원짜리 쿠폰 지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3만 원 이상은 3천 원 ▲5만 원 이상은 5천 원 ▲10만 원 이상은 1만 원 ▲20만 원 이상은 3만 원 ▲30만 원 이상은 5만 원의 쿠폰을 지급한다.
선물 구입은 고맛나루장터 온라인 구매와 전화주문 모두 가능하다. ‘고맛나루 장터’는 공주시에서 생산하거나 사업장을 둔 생산자라면 누구나 입점할 수 있으며, 판매 수수료가 없고 상품 판매 상담 및 홍보활동을 지원해 공주시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