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9월 5일부터 순천체력인증센터 체력증진교실 재개8월 29일부터 30일까지 참여자 선착순 40명 모집
순천시는 내달 5일부터 순천체력인증센터의 하반기 체력증진교실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체력증진교실은 9월 5일부터 10월 28일까지 8주 동안, 주 3회 오전 11시부터 40분 동안 진행된다.
참여자 모집은 8월 29일부터 30일까지로 이틀간이며, 4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순천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국민체력100 누리집에서만 신청 가능하다.
모집 방법의 투명성을 요구하는 시민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다.
하반기 역시 유산소 및 근력 운동, 요가, 스트레칭을 운영할 예정이며, 유밸런스와 같은 운동기구의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재정비 시간 동안 시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순천시와 순천체력인증센터가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고민했고, 앞으로 체력증진교실의 프로그램을 다양화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체력인증센터는 문화건강센터 수영장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다. 전문가가 체력측정 및 운동처방을 운영하며, 국민체력100은 만 11세 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무상 스포츠 복지이다. 하반기 체역증진교실 참여자 모집과 국민체력100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순천체력인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