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체육회는 지난 1일 제1회 체육회장배 경천 걷기 대회를 군청 앞 천변 주차장에서 군민 4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군청 앞 천변주차장에서 출발해 사정1교~옥천교~백산1교~군청 앞 천변주차장까지 돌아오는 4.8㎞구간 일반코스로 어르신, 어린이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걸을 수 있는 코스로 진행됐다.
참가자에겐 기념품을 지급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경품으로 지급했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이날 “경천 걷기 대회를 통해 민선 8기 군정 5대 목표인 지역경제활성화 중 ‘경천.양지천 친수 생태하천 조성’ 신성장 동력창출이 오늘 첫 발을 내디뎠다”며 “경천과 양지천을 생태와 문화관광지로 만들어 지역경제에 보탬이 되도록 군민모두가 행복한 순창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양영수 체육회장은 인사말에 “오늘 경천 걷기대회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생활체육분야의 활동이 저조하였으나, 더 발전하는 생활체육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순창군에서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실시해 지역상권활성화에 큰 도움을 주어 감사드리며, 오늘 대회에 무료로 음식을 제공 봉사해 주신 순창군 여성체육위원회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