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문경 영어/수학 챌린지 개최9월 21일부터 9월 27일까지 문경시청 홈페이지 인터넷 원서 접수
재단법인 문경시장학회는 자기학습에 대한 흥미와 동기를 부여하고자 제2회 영어/수학 챌린지를 오는 10월 29일 호서남초등학교와 점촌중학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영어와 수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응시자격은 문경에 있는 학교 재학생으로 초등부(4~6학년), 중등부(1~2학년), 고등부(1~2학년)로 구성되며, 문제 출제는 ㈜YBM에서 영어 문제를, ㈜한국교육평가센터에서 수학 문제를 주관한다.
응시자 전원에게는 문경사랑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고, 영어,수학 성적분석표를 제공한다.
파트별, 학년별, 점수대별 성적분포를 통해 자신의 취약 부분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성적에 따른 상금 수여로 학생들의 성취감과 의욕을 북돋을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오는 9월 21일부터 9월 27일까지 문경시청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대리접수도 가능하다. 이 외의 대회 개요, 시험시간 및 범위, 상금 등 상세내용은 문경시청홈페이지의 영어/수학 챌린지 대회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단법인 문경시장학회 신현국 이사장은 “영어/수학 챌린지를 통해 학생들 간의 학습 경쟁이 아니라 자신의 실력을 평가하고 부족한 점을 파악하여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성적에 대한 부담 없이 자유롭게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