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청도군, 2022 청도 야간관광 프로그램 『Contact 힐링 청도』참가자 모집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9/14 [12:03]

청도군, 2022 청도 야간관광 프로그램 『Contact 힐링 청도』참가자 모집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9/14 [12:03]

▲ 2022 청도 야간관광 프로그램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은 10월 한 달간 주말을 이용해 진행되는 2022 야간관광상품 『Contact 힐링 청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Contact 힐링 청도』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긴 시간 동안 언택트(Untact) 생활을 했던 현대인들이 이제는 청도 방문을 통해 콘택트(Contact)하여 힐링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청도 야간관광 프로그램은 2019년부터 매년 경상북도 야간관광상품운영 사업에 선정된 것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청도의 이색적인 야간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특히 금년은 청도의 다채로운 관광지와 체험처를 연계하고, 복고체험을 즐기는 등 청도에서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도의 아름다운 가을을 즐길 수 있도록 10월 한 달간 총 6회차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 자택으로 프로그램 내용과 각종 쿠폰들이 발송되어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사전 프로그램과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에서 즐길 수 있는 복고 미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스는 Contact코스, 힐링코스, 청도코스 세 가지로 신청날짜에 따라 프로그램의 내용과 연계 관광지가 다르다. 낮 프로그램의 경우 청도소싸움미디어체험관, 와인터널, 감물염색체험, 청도 반시(감)따기 체험이며, 야간 관광지는 레일바이크, 군파크루지, 프로방스 등이다. 참가자들은 필수로 청도여행자센터 방문과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 복고체험 미션을 완료해야만 야간관광지 체험권을 받을 수 있다.

 

복고체험 미션은 새마을운동 시절 이장님과 부녀회장, 청년회장 등 캐릭터들과 함께 고무줄 놀이, 받아쓰기, 딱지치기 등 복고체험을 미션으로 진행한다. 이 밖에도 힐링 공연, 사연 읽어주는 DJ, 영수증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