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가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광희, 공공위원장 류기우)는 14일 밀양시종합사회복지관 가곡분관 경로 식당에서 제3차 가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 및 ‘찾아가는 이동복지상담실’을 실시했다.
‘찾아가는 이동복지상담실’은 행정복지센터 방문이 어려운 관내 어르신 및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 복지서비스안내 및 홍보, 복지민원 상담 및 접수 처리 등을 원스톱으로 진행하여 복지사각지대를 해소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이다.
이날 협의체위원 및 담당공무원들은 밀양시종합사회복지관 가곡분관을 방문하신 주민들을 대상으로 복지서비스제도 홍보물과 홍보물품을 배부하여 맞춤형복지 홍보 및 복지 상담을 진행했다.
또한 ‘찾아가는 이동복지상담실’은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자리분과 사업인 ‘2022년 찾아가는 이동취업상담’과 함께 진행되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광희 민간위원장은 “가곡동에서는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항상 관심을 기울여 따뜻한 가곡동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류기우 공공위원장은 “찾아가는 이동복지상담실은 우리 이웃들의 어려운 상황을 살피고 소통할 소중한 기회이며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하고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