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지난 16일 홍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2022년 제19회 홍성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가 군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한 "2022년 제19회 홍성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는 홍성군 남?여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고 양성평등 촉진을 위한 기념행사이다.
라라앙상블의 아름다운 팬플룻 공연으로 시작하여 양성평등 기념식, 양성평등 유공자 표창과 홍성의 향토가수 유준과 차보람의 풍성한 문화공연으로 이어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방송인 이호섭의 남녀가 함께라서 행복한 양성평등 특강에서 남녀가 조화로운 홍성군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야기 형식의 강연이 이어졌다.
그 밖에도 홍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상담과 프로그램 제공 안내, 홍성군 가족센터의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 지원사업, 홍성통합상담지원센터의 성,가정폭력 피해자 지원 등 사업 홍보와 함께 양성평등 촉진에 이바지한 유공자 표창식이 열렸다.
이용록 군수는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헌신하는 종사자분들과 모범적인 실천으로 표창을 받은 수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성별과 세대의 경계를 넘어 모두가 한마음으로 협력하고 노력한다면 남녀가 조화로운 홍성군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곽은숙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양성이 평등하고 가족이 행복한 홍성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