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특례시는 『2022년 창원복지박람회』 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사전설명회를 9월 19일 시민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창원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곽인철) 주관으로 개최되는 2022년 창원복지박람회는 오는 11월 8일 창원컨벤션센터 제1전시장에서 개최 예정이다. 공식행사인 개막식을 비롯하여 복지관련 홍보전시관, 복지상생마켓 등 80여개의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며 다양한 무대공연, 백세튼튼! 건강체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준비 중이다. 또한 작년에 구축한 창원복지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행사 영상 송출, 시민참여 이벤트도 실시된다.
사회복지시설?기관?단체 관계자 등 100여명이 함께한 2022년 창원복지박람회 사전설명회에서는 박람회 부스 참가에 따른 신청 및 참여방법 등을 설명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시설?기관?단체는 9월 23일까지 사무국(225-3335)으로 참가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김은자 사회복지과장은 “이번 복지박람회가 3년 만에 개최되는 대면 행사인 만큼 많은 시민이 참여하고”, “‘보듬는 복지, 번지는 행복, 물드는 창원’ 이라는 박람회 슬로건처럼 시민들의 마음을 행복으로 물들이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시설?기관?단체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린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