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날좀보소~ 맛좀보소~ 밀양 농?특산물 직거래 및 밀양딸기 가공식품 시식행사 개최

제64회 밀양아리랑대축제 기간 운영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9/21 [12:13]

날좀보소~ 맛좀보소~ 밀양 농?특산물 직거래 및 밀양딸기 가공식품 시식행사 개최

제64회 밀양아리랑대축제 기간 운영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9/21 [12:13]

▲ 날좀보소~ 맛좀보소~ 밀양 농?특산물 직거래 및 밀양딸기 가공식품 시식행사 개최

 

밀양시는 제64회 밀양아리랑대축제 기간 동안 밀양강변 밀양미래농업관에서 농·특산물 직거래 및 농식품 홍보관, 딸기 가공식품 시식 행사 등을 개최하여 밀양을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붉닭볶음면 등으로 전 세계인을 매운맛의 매력에 빠져들게 한 삼양식품 홍보관을 비롯하여 오리온농협 홍보관, 농업인들이 제조한 농식품 6차산업 홍보관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밀양에서 생산된 딸기로 만든 맥주, 막걸리, 쿠키, 스파클링와인 등 다양한 딸기 가공식품을 한자리에서 무료 시식해 볼 수도 있다.

밀양시에서는 딸기농촌융복합산업지구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젊은 층의 음료 트렌드에 맞는 딸기맥주와 스파클링, 막걸리를 개발 연구 중에 있으며 이번 시음행사를 통해 밀양시민과 전국 관광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지역 명품 상품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특별 이벤트로는 행사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관내 대표 식품기업인 삼양식품(주)의 불닭볶음면(컵), 짱구과자와 오리온농협의 오!그래놀라, 썬칩 제품 등을 제비뽑기로 무료 증정하고, 행사 기간내 1만 원 이상 구매 시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3,000원 쿠폰 증정, 밀양팜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아라리쌀 1kg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얼음골사과와 단감은 무료 택배 서비스를 지원하고, 굿바비 포토존을 운영하여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여 밀양아리랑대축제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많은 추억거리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제64회 밀양아리랑대축제 동안 밀양미래농업관을 찾아주신 관광객들이 밀양의 농·특산물과 가공품을 맛보고 즐기면서 6차산업 선도도시 밀양을 흠뻑 즐기고 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