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풍기인삼엑스포 기간 ‘인삼할인쿠폰 쏜다’풍기지역 전통시장 엑스포행사장에서 30%할인…‘최대 2만원 환급’
“풍기인삼 세일합니다.”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24일 동안 열리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에서 풍기인삼 가격 30%를 깍는 통 큰 할인에 들어간다.
경북 영주시는 풍기인삼엑스포 기간 인삼류 소비활성화를 위해 풍기 지역 전통시장 4개소(풍기인삼시장, 풍기인삼홍삼상점가, 풍기토종인삼시장, 풍기선비골인삼시장)와 엑스포 행사장 1개소 등 총 5개소에서 ‘인삼 소비촉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삼 산지에서 할인쿠폰행사(상품권 환급행사)를 통한 인삼 판매촉진과 인삼 수확기 가격안정을 도모해 인삼재배농가를 돕고, 우수한 풍기인삼을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방식은 지정 판매소 5개소(4개 전통시장 + 엑스포 행사장)에서 시장별 할인부스를 설치하고 풍기인삼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할인금액에 해당하는 만큼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게 된다.
현장에서 인삼류(엑기스 등 가공제품 제외)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금액의 3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1인당 최대 2만원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품질 인삼을 착한가격에 구매하고, 면역력 강화와 피로개선에 좋은 인삼으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이번 행사기간과 함께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가 열리니 현장을 방문해 다양한 행사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