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내가 꿈꾸는 동물원의 모습’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10월 3일, 제20회 청주동물원 그림그리기 대회
청주시는 다음달 3일 청주동물원에서 ‘제20회 동물원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내가 꿈꾸는 동물원의 모습’을 그리는 동물원 그림그리기 대회는 동물원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고, 어린이들의 창의성과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최하는 행사다.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당일 동물원 접수처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화지가 제공되며(유치부 및 초등 저학년 8절지, 초등 고학년 4절지), 그림그리기 용품은 개인이 지참해야 한다. 참가접수는 당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까지이며, 그림 제출은 오후 3시까지이다.
이번 대회는 대상 1명을 비롯해 최우수상 7명 등 총 150명의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입상작품 중 대상 및 최우수상 등 일부는 동물원 그림 게시대에 전시될 예정이다. 정창수 청주랜드관리사업소장은 “코로나19 확산우려로 중단됐던 그림그리기 대회를 3년 만에 개최할 수 있어서 다행이고, 앞으로 더 다양한 행사로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